안녕하세요. 디콜렉트입니다.
현재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확인이 어려우신 고객님들께서는
최초 가입할 시에 주소,우편번호 부분이 기재가 안되어져 있는 관계로 리뉴얼중에 누락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.
개인정보법으로 인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 가입해주셔야 하며,
기존 가지고 계셨던 적립금에 대해서는 확인 후 정상적으로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.
새로 가입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게시판에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1.기존가입하셨던 아이디,이름,전화번호
2.새로 가입하신 아이디
불편을 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. 빠른 시일내에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